스포츠조선

국민 유산균 탄생시킨 에스더포뮬러,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13 12:56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지난 10일 수서종합사회복지관에 총 4,000만원 상당의 에스더포뮬러 인기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스더포뮬러(대표 여에스더, www.esthermall.co.kr)는 지난해 수서종합사회복지관과 강남구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총 2,000만원 상당의 에스더포뮬러 인기 상품을 기부했고, 보건복지부 주최 '2014 아동학대 착한신고 캠페인 선포식'에서 아동학대 착한신고 홍보대사로 여에스더, 홍혜걸 의사부부가 위촉된 바 있다. 이 외에도 아이스버킷챌린지 기부, 대한적십자사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모두 함께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제 역할을 다 하기 위해 물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예방의학전문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 및 개발해 탄생시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에스더포뮬러'는 울트라플로라프로바이오틱스(이하 여에스더 유산균)와 파이토오메가플러스D 1000IU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이다. 그 중 여에스더 유산균은 누적 판매량 250만병 돌파를 기록하면서 '국민유산균'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꾸준한 판매 및 소비자 신뢰를 얻은 바 있다.

에스더포뮬러의 모든 제품에는 과일, 곡물, 채소 등 자연의 영양소가 그대로 담겨있으며 화학약품이나 인공첨가물(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인공향 등), 방부제 등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다. 또한 상담영양사가 개개인의 식단과 생활습관, 질병유무 등에 대한 1:1 상담을 진행하는 영양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 만족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