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잡, 2015년 상반기 취준생 위한 '맞춤 자조서 첨삭 서비스' 제공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2-26 13:19


해커스잡이 2015년 상반기 취준생을 위한 '맞춤 자소서 첨삭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해커스잡

원스탑 취업포털 해커스잡(www.HackersJOB.com)이 2015년 상반기를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6일부터 '맞춤 자소서 첨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소서 첨삭 서비스는 취업 절차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자기소개서 작성에 익숙하지 않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대기업에서 스펙 초월 채용문화가 일반화되면서 학벌 등의 스펙 보다는 자소서 항목이 강조되는 경향에 맞춰 기획됐다. 각 기업의 인재상, 선발기준에 맞춘 내용으로 취업 전문 임영찬 컨설턴트가 직접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첨삭을 통해 각 문장에 대한 의견과 전반적인 평가, 자소서를 바탕으로 면접에 예상되는 질문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자소서 첨삭 서비스는 해커스잡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잡은 취업준비생이 면접과 인적성시험을 대비한 학습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매일 스펙완성 콘텐츠'를 제공한다. 매일스펙완성 콘텐츠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잡 S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교재를 만든 연구진이 제공하며, 각 기업에서 출제된 면접 질문들을 연습할 수 있는 ▲기출면접연습 ▲상식퀴즈 ▲한자퀴즈 ▲TESAT퀴즈 ▲인적성 퀴즈 총 5가지 콘텐츠로 구성됐다.

해커스잡 전재윤 대표이사는 "하반기 채용 시즌이 마무리되며, 2015년 상반기 취업을 바라보는 취준생들이 분주해졌다"며 "본격적인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기 전, 겨울방학을 이용해 미리 취업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취업 성공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