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4 고객만족도 1위 상품] LG전자, 편의성 강화한 에어워셔 '롤리폴리'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2-23 10:03


LG전자의 에어워셔 '롤리폴리'는 실내활동이 많은 겨울철을 맞아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는 제품 중 하나다. 11월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롤리폴리'는 다양한 고객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기존 에어워셔 제품들과 달리 한 손으로 간편하게 제품 상단 급수구에 물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다. 또 전원이 꺼질 때마다 젖은 디스크를 5분간 바람으로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을 통해 수조 내부의 세균번식을 막도록 했다. 이밖에 '쾌속 가습모드', 공기 중 세균을 99.9%까지 제거하는 '제균 이오나이져' 기능 등을 탑재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게 LG전자 관계자의 설명이다. 디자인의 경우 오뚝이 모양을 닮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했고, 제품 상단에 은은한 LED조명등을 설치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계했다.

LG전자 관계자는 "롤리폴리는 에어워셔 본연의 기능은 물론, 디자인에 민감한 신혼부부나 싱글족 등 젊은층을 겨냥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에어워셔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리폴리는 라임/블루 색상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기본형 30만원 초반대(LAW-B039AB/블루색), LED라이팅 적용 모델은 30만원 중반대(LAW-B039PL/라임색)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