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몰비어창업 증가세…할리비어 등 이색 콘셉트 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2-19 17:09



최근 스몰비어창업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스몰비어는 저렴한 가격대의 메뉴와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를 통해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할리비어의 경우 할리우드 콘셉트를 내세우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마릴린먼로, 슈퍼팬 등 할리우드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감자튀김, 핫도그 등 아색 메뉴도 갖췄다.

할리비어의 대표메뉴인 감자튀김은 오리지널, 토마토 샤워, 베이컨칠리, 갈릭치즈 등이 있다. 특히 새콤달콤한 칠리소스와 감칠맛 넘치는 베이컨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베이컨칠리 감자튀김과 갈릭소스와 치즈토핑이 잘 어울리는 갈릭치즈 감자튀김은 할리비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다.

핫도그 메뉴는 싱싱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뽁 올라간 토마토치즈 핫도그, 베이컨과 칠리소스의 베이컨칠리 핫도그, 할리비어의 대표소스인 특제 갈릭소스가 곁들어진 갈릭치즈 핫도그 등이 있다.

할리비어 관계자는 "할리비어는 영화와 관련된 소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하여 할리우드 배경의 재미있는 인테리어로 다양한 연령층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며 "다른 일반 스몰비어 보다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이색적인 매력을 갖추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최근 황태채, 쫀득 노가리, 고르곤졸라피자, 함박스테이크 등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1899-569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할리비어는 연말까지 창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맹점 20호점까지 선착순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POS 무상지원, 인테리어 할인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