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이크로소프트, 최첨단 기술과 헤일로의 디자인이 결합된 마우스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19 15:40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에서 인기 콘솔게임 헤일로의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호평을 받은 Wireless Mobile Mouse3500을 결합한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Edition 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은 최신 절전 기술을 통하여 최대 8개월까지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트랙 테크놀로지 기술로 고대비 표면 영상을생성하여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정확한 트래킹 성능을 제공한다.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은 레이저 감도가 한층 더 상향된 BlueTrack Technology 광선을 사용하여 다른 레이저 마우스 광선보다 네 배 이상 크다.

이로 인해 어느 표면에서든 정확하게 가리키고 클릭과스크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무선마우스의 최대 단점인 무게를 최소화 했다.MS관계자는 피로감이 없는 Super Lightweight 마우스인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은 90g의 초 경량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 손목에 무리가 오는피로감을 극소화 시켰다고 전했다.

덧붙여, 해당 제품은 현재 11번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http://bit.ly/1wRFVff)가 진행되고 있으니 구매를원하는 고객은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 조언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