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시경과 함께하는 아웃백 서프라이즈 바이럴 영상 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19 11:08


아웃백의 바이럴 영상.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블랙라벨 스테이크 출시 기념 온라인 바이럴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영상 공개 기념으로 관련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블랙라벨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영상 제작에 있어 최고의 감독인 권정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몰래 카메라 상황에서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영상과 깜짝 방문한 성시경을 마주한 실제 학생, 직장인들의 생생한 표정과 반응을 담았고, 침 넘기는 장면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가수 성시경이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치는 상황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첫 번째 바이럴 영상은 성적이, 취업이, 연애가 고픈 취준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도서관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 블랙라벨 스테이크 광고 영상이 갑자기 켜지며 학생들의 군침을 돌게 하더니 광고 속 나래이션의 주인공 성시경이 급습해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쏜다는 내용이다.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에 눈물샘이 폭발하는 <취준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12월 21일(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월)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바이럴 영상은 성과가, 가족이, 친구가 고픈 직장인들이 주인공이다. 언제 끝날지 모를 회의가 이어지는 회의실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 회의 도중 블랙라벨 스테이크 광고 영상과 함께 성시경이 급습해 지친 팀원들에게 아웃백에서 회식을 쏜다는 내용이다.

마찬가지로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에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야근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첫 번째 바이럴 영상 이벤트와 동일하게 참여 기간은 12월 21일(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월)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2팀에게는 아웃백 20만원 회식권을 통 크게 쏜다.

아웃백 마케팅부 임혜순 부장은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통해 올 한해 취업 준비하느라, 야근에 시달리느라 고생한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웃백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즐기며 잊혀지지 않을 연말연시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의 프리미엄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230℃의 핫 플레이트 위에서 호주청정우의 신선한 육즙과 브라운 버터의 향긋한 풍미를 오랫동안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고품격 스테이크를 갈구하던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아웃백 에피소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페이스북 (www.facebook.com/koreaoutbac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웃백 바이럴 영상 2편은 아웃백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outbackkorea)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