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로거들이 맛으로 인정한 뷔페 광주맛집 '돈치애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02 18:27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돈까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최근 치킨과 돈까스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0여 가지의 맛깔스러운 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는 곳이 있다. 광주 우산동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돈치애(愛)가'이다.

돈치애가는 치킨과 돈까스를 메인 메뉴로 한 특별한 컨셉의 뷔페 레스토랑이다. 치킨은 가장 기본적인 후라이드와 양념이 제공되며, 돈까스는 고객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등심, 치킨, 생선까스 3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치킨, 돈까스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메뉴도 50여 가지에 이른다. 치킨과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신선한 샐러드는 물론이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 치즈등갈비, 쌈채소가 곁들여진 수육, 잡채와 같은 한식에 매일 김치를 새로 담가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탕수육, 스파게티, 미트볼 등의 식사류와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요거트, 케이크, 과일 등 디저트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 외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는 살치살, 채끝살, 등심 스테이크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돈치애가의 돈까스와 치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포장 판매도 진행하여 주변 지역 고객들에게 만족을 얻고 있다.

돈치애가의 관계자는 "유아부터 청소년,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하다. 이에 돈치애가는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5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늘 고객들께 만족을 드리는 뷔페 레스토랑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돈치애가는 광주광역시 하남 콜롬버스시네마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뷔페 레스토랑이다. 최대 25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한 넓고 쾌적한 공간은 가족외식, 단체회식, 송년모임, 각종 파티 공간으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또한 각종 나무와 그림으로 꾸며진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식사 공간은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주어 여성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막 튀겨내 바삭한 치킨, 돈까스와 50가지에 이르는 맛깔스러운 요리로 광주맛집 블로거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돈치애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est-buff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