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 3종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제품들을 선보인다.
'북유럽 비토 머그세트'는 간결한 디자인과 새와 나무를 모티브로 하여 북유럽 식기 특유의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우유빛 머그에 크리스마스에 제격인 따뜻한 색상의 일러스트들이 더해져 단조롭지만 경쾌한 느낌을 주며, 크리스마스 시즌뿐만 아니라 평상시 다른 식기들과 함께 사용해도 잘 어울려 더욱 실용적이다.
또한 나무 받침이 포함된 구성으로, 북유럽 식기 특유의 섬세하고 독특한 느낌을 더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행남자기 북유럽 비토 머그 세트는 머그 2피스(pcs), 나무 받침 2피스(pcs)으로 구성 되었으며 가격은 1만 9천원이다.
'북유럽 비토 브라운 머그세트'는 두께감이 있어 견고하고 튼튼한 머그 소재에 커피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운 멋을 강조한다. 또한 특별한 문양 없이도 절제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어떤 음료를 담아도 깔끔하게 느껴진다. 케이크나 쿠키 등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함께 내어도 완성도 높은 상차림이 가능하여 더욱 실용적이다. 북유럽 비토 브라운 머그세트는 머그 1피스(pc)와 나무받침 1피스(pc)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만 9천원이다.
행남자기는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 3종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세비앙 소재의 머그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문양이 그려진 '엘프 머그세트'와 빨강, 초록의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을 사용하여 어린이들도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새겨 넣은 '토이랜드 다과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 3종을 포함한 행남자기의 크리스마스 식기는 백화점 외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