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종합 정보사이트 브레인박스가 옥션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최적화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기반의 고성능 게이밍PC를 소비자가 직접 조립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DIY 게이밍P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게이밍 조립 PC는 최신 인텔 4세대 프로세서인 '하스웰 리프레시' 코어 i5-4690을 기본으로 우수한 품질의 ASUS B85M-G STCOM 메인보드를 사용했으며, 삼성전자 DDR3 8GB, PowerColor 라데온 R9 280 TurboDuo OC D5 3GB KPC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최신 게임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다.
DIY 게이밍 PC는 시중에서 약 72만 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11월 DIY 게이밍 PC 이벤트를 통해서는 약 10%가 할인된 65만 9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이번 DIY 게이밍 PC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PC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15명을 추첨해 오버클럭이 쉬운 상위 코어 i5-4690K로 교체해준다. 더불어 PC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 원을 제공한다.
이번 DIY 게이밍 PC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은 옥션 이벤트 페이지(http://goo.gl/Cxb8qf)를 참고하면 된다. DIY 게이밍 PC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조건으로 시중가 대비 저렴하게 판매되는 행사이기에 불참 시 환불 처리되고, 별도의 운영체제는 제공되지 않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