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원데이 특가 특집전을 20일 저녁 11시 5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진행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출시 후 처음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전에서는 기존 8주분에 2주분을 더한 10주분 상품 구성을 기존과 동일한 가격인 14만8000원에 판매한다. 홈쇼핑 방송 중 ARS 자동주문 시 추가로 1만원이 할인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에 함유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기존 외국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소재와 달리 한국인 대상 임상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된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다.
또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에는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 성분이 함유돼 있다. HCA 성분은 음식물 섭취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의 감소를 돕는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의 체지방 감소 효과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성원 덕분에 초도 발주 물량 완판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살찌기 쉬운 가을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원데이 특가 특집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