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립선 질환, 이제 집에서 '큐라덤'으로 간단 예방치료 하세요!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0-16 10:31


전립선암을 비롯해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등으로 나타나는 전립선 질환은 우리나라 남성들이 한번쯤은 겪어 봤고, 또 겪게 되는 흔하면서도 위험한 질환이다.

정상적인 전립선은 약 20g 정도지만,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의 크기는 점차 증가하게 되어 중년 이후에는 전립선비대증으로 자주 나타나고는 한다. 최근에는 많은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늦게 자는 생활 습관 등이 그 발병 연령대를 점점 더 낮추고 있어 제대로 된 관리와 치료가 당부되는 질환이기도 하다.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병원을 찾아 수술 등을 비롯한 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질환이 아니라면 전립선은 간단하게 집에서도 개인용 전립선 온열기인 '큐라덤'을 이용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큐라덤은 스위스에서 수입된 제품으로 20개국에서 동시에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1991년부터 현재까지 국내에서 의료기기로 분류되어 판매되고 있다.

제품 관계자는 "온열 요법은 염증세포나 비정상적인 조직세포와 관련하여 도움을 울 수 있다. 전립선 온열기기로써 큐라덤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립선을 관리하는데 좋다"라고 제품의 기능을 설명했다.

그 밖에 큐라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덤 웹사이트 (http://cura.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