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달콤한 스페셜티 '디저티(Dessert TEA)' 5종을 출시했다.
먼저 '스윗 밤'은 맛과 영양이 풍부한 가을 제철과실인 밤의 풍미를 담은 스페셜 블렌딩티 이다. 이 제품은 고소한 밤 페이스트를 얹어, 갓 구운 밤 케익처럼 달콤한 밤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맛을 자랑한다. '레드 벨벳'은 붉은 빛깔의 레드벨벳 처럼 갓 구운 레드초코케익 향으로 가득하며, 또 '애플 크럼블'은 사과를 달콤하게 졸여 얹은 애플파이처럼 애플의 상큼함과 파이를 굽는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카카오 바나나'는 열대 바나나의 달콤한 맛과 진한 카카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를 선사하며, '바닐라 에스프레소'는 프랑스 카카오, 에스프레소 향을 블렌딩 하여,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진한 에스프레소 한 잔을 곁들여 먹는 아포가토와 같은 풍미를 느껴 볼 수 있다.
오설록은 '디저티'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디저티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그에 관한 사연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저티1종을 증정하고, 디저티 2입 지함 세트를 10% 할인 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전국 백화점의 티샵, 티하우스,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