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스버거, 한정판 신메뉴 '머스터드 치킨버거'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10 18:21


40여 년 전통의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치킨에 머스터드 소스를 발라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한 '머스터드 치킨버거'를 오는 11월 말까지 한정 출시한다.

모스버거의 신메뉴 '머스터드 치킨버거'는 신선한 치킨에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의 머스터드 소스를 바른 후, 풍부한 육즙까지 즐길 수 있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한 버거다. 여기에 신선하고 풍성한 야채와 감칠맛을 더하는 타르타르 소스가 조화를 이뤄 한층 풍미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머스터드 치킨버거는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버거 속을 감싸는 식재료로 부드러운 빵 혹은 쫀득쫀득 찰진 라이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모스버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스버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 머스터드 치킨버거를 주문한 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모스 커피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팀 신승민 팀장은 "신제품 '머스터드 치킨버거'는 머스터드 소스를 바른 치킨을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구워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모스버거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있고 이색적인 버거를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신메뉴로 찾아 가겠다"고 말했다.

모스버거의 신제품 '머스터드 치킨버거'는 4,400원이며 전국 모스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