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거리에 등장한 이색 김밥집 '몬스터김밥'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0-10 12:29



성남 분당 정자동 카페 골목에 독특한 프리미엄 김밥집이 오픈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주인공은 몬스터김밥 분당정자점이다. 레드 포인트의 산뜻한 인테리어도 주변 카페들과 견줘도 밀리지 않는다는 평가다.

몬스터김밥은 '김밥을 품은 어묵'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채소가 듬뿍 들어간 김밥에 튀긴 어묵으로 감싸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어묵으로 김밥을 감싸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김밥 브랜드 중 국내 최초 특허출원한 상태다. 우엉을 특제양념에 삶아 매콤한 맛을 더한 것도 이색적이다. 몬스터김밥은 고객편의를 위한 배려도 눈에 띤다, 김밥집을 포함해 일반식당에선 보기 어려운 스마트폰 충전단자와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몬스터김밥 분당정자점은 8일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가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뉴를 주문한 손님에게는 메뉴 수에 따라 영화예매권과 메뉴시식권, 음료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복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몬스터배지 5종 세트도 선물로 준비돼 있다. 모자, 의상, 헤어밴드 등 드레스코드를 레드에 맞춘 손님이 대상이다.

김경숙 몬스터김밥 분당정자점 점주는 "진심을 담은 맛집이 되고 싶다"며 "맛과 서비스는 기본이라 생각한다. 기본과 진심을 담아 고객에게 늘 행복한 식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깁밥 브랜드 몬스터김밥은 분당정자점을 시작으로 명동점, 수지풍덕천점, 성남태평점, 원주 롯데시네마점, 부산 서면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