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오쇼핑 퍼스트룩, 패션남 사로잡는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10 12:00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 www.CJmall.com)과 국내 대표 남성 패션 편집샵 <샌프란시스코 마켓>(대표 한태민)이 최근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남성들을 사로잡기 위해 손을 잡았다.

10일 오전 11시 CJ오쇼핑 퍼스트룩 온라인 사이트에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온라인 몰(http://sfm.firstlook.co.kr)이 몰인몰(mall-in-mall) 형식으로 공식 오픈 한다. 이로써 오는 10일부터 퍼스트룩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엔지니어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ast Harbor Surplus), 하버색(Haversack)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남성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CJ오쇼핑 퍼스트룩과 제휴를 맺은 <샌프란시스코 마켓>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한태민 대표가 운영하는 편집매장으로, 지난 9년동안 신사동과 한남동, 명동 등 서울 주요 지역 3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소개해왔다.

CJ오쇼핑 성은정 e패션사업팀장은 "여성 못지 않은 패션감각과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온라인 몰 패션 쇼핑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퍼스트룩과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이번 제휴로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길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