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www.byc.co.kr, 대표 김병석)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방법은 BYC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10월 26일까지 이메일(wearlove@by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인원은 15명이며, 10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BYC 홈페이지(www.byc.co.kr) 참조.
BYC홍보실 신인호 과장은 "대학생들에게 이번 활동은 국내 이너웨어 산업을 이끌어온 BYC브랜드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 가득한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앞으로 BYC는 서포터즈 모집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젊은 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웨어러브 BYC서포터즈'의 '웨어러브'는 '입다'라는 뜻의 'Wear'와 '사랑'이라는 뜻의 'Love'가 결합된 의미와 '무엇에 대해'라는 'Whereof'의 두 가지 뜻을 포함하고 있는 단어로 토탈 이너웨어 브랜드 BYC를 사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의 이야기를 소개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