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주 가전 브레빌, 10월 신혼부부 위한 15% 할인 기획전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9-30 11:10


호주 가전 브레빌이 10월 동안 신혼부부를 위한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제공=브레빌

호주 No.1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10월 한달 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획세트로 구성해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되면서 가정에서도 높은 수준의 요리를 원하는 트랜드에 맞춰 기획됐다. 특히 신혼 부부들을 위해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엄선했으며 웨딩 특별 기획세트 2종, 집들이 세트 2종과 부모님을 위한 감사선물 세트 2종으로 총 6종을 준비했다.

웨딩 특별 기획 세트는 부부만의 향긋한 홈 카페를 구현해주는 에프스레소 머신 BES920+그라인더 BCG820로 구성한 A세트와 에스프레소 머신 BES870+주서기 BJE410로 구성한 B세트를 판매한다. 신혼 부부의 손님 접대를 근사하게 도와주는 집들이 세트는 그릴 800GR+시트러스 프레스 800C 외 1종이고, 결혼 준비로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감사 선물 세트는 주서기 BJE820+티메이커 BTM800 외 1종을 판매한다.

브레빌 마케팅 담당자는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가 꿈꾸는 주방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세트 상품을 구성했다"며 "신혼 부부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로 엄선해서 마련한 만큼 좋은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세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사은품(브레빌 텀블러, 브레빌 앞치마, 블루시럽)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킨텍스점, 목동점, 대구점과 대백프라자, 분당 AK프라자, 갤러리아 명품관, 대전 타임월드 등 9개 직영점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revillekore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