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월드키친 코렐,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와 공동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6 09:46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이달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렐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리미엄한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소비자 체험 행사다.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동안 코코브루니 대치점, 판교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런치 메뉴를 비롯한 코코브루니의 푸드 메뉴를 코렐의 프리미엄 디너웨어 라인인 코렐 부티크(Boutique by Corelle) '스웹트' 제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해당 매장에서는 코렐 부티크 라인을 통한 감각 있는 테이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스타일링존이 마련돼, 고객들이 보다 다채롭게 코렐 부티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방문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코브루니 대치점, 판교점에서 코렐에 담긴 코코브루니의 푸드 메뉴를 먹고,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키친 페이스북(www.facebook.com/worldkitchenkorea)을 참조.

한편, 코렐 부티크 라인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양각, 음각의 아름다운 텍스처가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곡선의 조화를 보여주는 '스웹트'와 우아한 플로럴 패턴의 '체리쉬' 2종으로 구성됐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