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투명하고 탄탄한 꿀피부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이 된 배우 남규리가 피부의 시간을 거슬러 동안을 유지하는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남규리는 늘 20대 같은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과 신선한 비타민 c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소개했다. 비타민 c는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쉽게 산화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직전에 바로 부어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남규리는 비타민 c 에 대한 정보와 함께 애용 제품을 직접 선보였다.
한편, 남규리는 동안 얼굴을 만들어 주는 노하우로 세심한 클렌징과 국민체조를 꼽았다. 엄지손가락을 뺀 나머지 네 손가락으로 피부 구석구석을 조심스럽게 문질러 주는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자신만의 운동비법으로 국민체조를 소개하여 엉뚱한 매력도 보여주었다.
남규리의 뷰티 시크릿은 겟잇뷰티 홈페이지 (http://getitbeauty.lifestyler.co.kr/getitbeauty/BeautyTip/CelebView/153)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