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 www.louisquatorze.co.kr)는 다음달 16일까지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LOUISien) 4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루이지엔 4기로 선발되면 오는 11월부터 2015년 3월까지 총 5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월 1회 소정의 활동비와 루이까또즈 제품 등이 제공되며 루이까또즈 주관 행사 초청과 다양한 브랜드의 문화 활동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모집 분야는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사진,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순수 미술 등이며 예술적 감각이 있고 창의적인 분야에 도전을 원하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2년제 이상 대학생(7학기 이내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 방법은 오는 10월 16일까지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uisquatorze.kr)에 접속 후 참가 지원서와 미션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친 후 10월 2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루이지엔 4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루이지엔 4기 관련 문의처(louisien@webground.co.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