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 세대를 위한 신개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2014 인천에서 열리는 전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대한민국 메달 기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엠리밋의 이번 F/W 대표 제품인 플레인 다운 재킷은 기능성 원단인 서플렉스 원단을 사용해 건조 속도가 빠르고, 내구성이 우수해 활동성이 좋다. 천연 섬유와 같은 감촉과 함께 주름이 잘 가지 않고 색이 잘 바래지 않는 것이 특징. 덕다운을 충전한 헤비 다운 재킷으로 축열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라쿤털 트리밍을 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엠리밋만의 심플하고 모던한 스트리트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한 제품이다.
엠리밋 몽블랑 다운 재킷은 기능성 원단으로 가벼우면서 투습·방수성이 뛰어나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고 옷 안의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구스다운을 충전한 다운 재킷으로 외부로 열기 배출을 막는 신개념 공법인 박스 월 다운(BOX WALL DOWN) 공법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전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엠리밋과 함께 아시안게임을 더욱 풍성히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