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산 위시티블루밍 마지막 땡처리 분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19 16:5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서 위시티블루밍이 미입주된 세대를 마지막 땡처리 할인분양 중이다.

분양가 할인(평형별 1억7천~2억8천 할인) 혜택에다,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4대, 냉장고, 김치냉장고, 월풀욕조, 쌀냉장고, 음식물처리기, 정수기, 신발건조기, 개인 금고 등 가전 전제품이 풀옵션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거실 및 모든 방의 발코니 확장도 무료다.

일산 새아파트 위시티블루밍은 총 2,350가구이며 47,54,55,57,62평(구)과 팬트하우스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일산지역 내 신흥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한민국 아파트로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리석과 자연목으로 마감해 실내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다는 평이며, 단지 안에 국내외 유명 미술가의 자작품 104점이 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타가 눈에 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건식-습식-소금방으로 이뤄진 사우나, 카페테리아, 어린이집, 북카페, 독서실, 코인세탁실, 실버룸, 게스트룸, 연회강당 등이 있다.1층은 필로티 설계가 적용되어 명품아파트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단지내 1층에는 차가 전혀 없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기에 좋은 환경이다.

첨단 시스템이 적용된다.

무인택배, 욕실스피커폰, 공동현관과 세대현관의 얼굴인식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된 개인금고 등이 갖춰진다.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만큼 학군 구성 또한 최고다.

고양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등 각 학교 5곳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단지 옆에는 동국대 바이오메디 일산캠퍼스가 있어서 뛰어난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다. 계약금은 5%이고 중도금이 없어서 초기자금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며, 계약이후 입주일자는 즉시 입주도 가능하고 개개인의 사정에 맞추어 길게 조정이 가능하다. 대출은 분양금액의 70~80%까지 저렴한 금리로 가능하다.3.5단지 담당자 박희옥실장은 "투자를 목표로 한다면 타 지역에 비해 전세가율이 높아서 적은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규제 완화로 분양사무실에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 031-966-9303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