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HC치킨 아시안게임 응원 할인 이벤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9-19 10:21





깨끗한 치킨 bhc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응원과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bhc는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에서 bhc 치킨을 주문하고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바로 결제를 하면 3000원을 할인해 준다.

대상메뉴는 별에서 온 코스 치킨(별코치)과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코스메뉴를 비롯해 해바라기 후라이드, 우리쌀 순살치킨, 루팡치킨, 핫후라이드 등 모든 치킨 메뉴이다.

행사기간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이며 바로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만 적용이 된다. .

또 bhc는 소셜커머스인 티몬을 통해 테이크아웃 전용 쿠폰을 할인하여 판매한다.해당 상품으로는 bhc 인기메뉴인 '해바라기 후라이드'와 '별에서 온 코스 치킨',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3가지로 할인율은 상품별 최대 20%이다. 행사기간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로 소비자들은 구매한 쿠폰으로 결제한 후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찾으면 된다.

한편 bhc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BC카드와 함께 청구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청구할인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bhc 비어존'과 배달 주문시 해당 BC카드로 결제하면 1500원을 할인하여 청구하는 이벤트이다. 행사기간 중 1인당 1회로 제한되며 법인카드와 기프트 카드는 제외된다.

bhc 관계자는 "그 동안 bhc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하였다. bhc 치킨과 함께 모처럼 온 가족이 응원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