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는 오는 24일(수)까지 약 2주간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쿡웨어 셰프토프, 아웃도어용품 아우트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삼광글라스㈜ 공식 체험단 1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제품 체험단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4일(수)까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 '힐링 다이어리(cafe.naver.com/iloveglasslock)' 가입 후 '글라스락 체험단 11기 모집' 응모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50명의 체험 단원들은 예비 미션을 먼저 수행하고, 이를 통해 선정된 25명의 체험 단원들이 총 6주 동안 글라스락 신제품인 실리콘 쿠킹볼과 이지 믹싱볼, 글라스락 퓨어, 도시락 세트, 글라스락 쉐이커, 스윙병과 함께 셰프토프 라 로제 세트, 아우트로 보온병을 직접 사용한 후 정식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금) 발표되며,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추가 제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홈페이지(www.glasslock.co.kr) 및 공식 커뮤니티 '힐링 다이어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글라스락 실리콘 쿠킹볼은 즉석 밥 전용 기능성 밀폐용기로, 냉동 보관해둔 밥이나 즉석 밥을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다. 깨지기 쉬운 붕규산 유리보다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에 산뜻한 컬러의 실리콘 캡으로 구성됐으며, 전자레인지 사용 후 실리콘 캡 중앙의 스팀 배출구를 올리면 수증기가 빠지면서 방금 지은 밥처럼 윤기가 흐르는 밥맛을 느낄 수 있다. 이지 믹싱볼은 기존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인 믹싱볼에 새로운 원 터치 컬러 캡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둥글고 깊은 디자인으로 다량의 음식 보관에 용이하다. 뚜껑의 투명도를 한층 높인 퓨어캡(뚜껑)이 특징인 글라스락 퓨어와 보자기형 가방에 도시락통으로 활용하기 좋은 컴팩트한 글라스락으로 구성된 도시락 세트 또한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에서 선보이는 스윙병은 천연 소재의 소다석회 유리소재로, 압축 스테인리스 고리로 된 캡은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실리콘 마개로 밀폐력이 뛰어나고, 진공 보존으로 내용물을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글라스락 쉐이커는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천연 유리 소재의 기능성 쉐이커로, 휴대가 간편해 깔끔하게 각종 음료를 담아 음용할 수 있다.
여기에 쿡웨어 브랜드 셰프토프의 라 로제 세트는 장미꽃 모티브의 디자인으로 일체형 알루미늄 주물로 제작되었고, 친환경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수, 양수 냄비와 곰솥으로 구성됐으며, 깔끔하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 림을 적용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의 보온병도 다가오는 환절기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