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일부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환절기 푸석하고 영양이 부족한 피부에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는 대한민국 1위 수분크림이 포함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3종 기획세트가 제격이다. 이 외에도 연령과 성별에 맞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선물하는 대상에 맞게 실속있는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장시간 차 안에 있거나 성묘길에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캘리포니아 알로에 데일리 모이스처 선블럭 SPF50+ PA+++'를 챙겨 바르는 것이 좋다. 잦은 설거지로 손이 거칠어졌다면 시어버터와 자연의 향을 듬뿍 담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을 듬뿍 발라 충분히 스며들 때까지 마사지를 해주면 보들보들한 손으로 가꿀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1+1 이벤트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