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쇼핑몰 G9(www.g9.co.kr)가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함께 등장하는 새 TV 광고를 공개하고, 이에 맞춰 '모바일 반값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9는 새 TV 광고 방영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새 TV 광고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모바일로 구매한 첫 번째 상품에 한해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5000원까지 G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밖에 앱 리뷰를 작성하면 G9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000원을 지급하고, 베스트리뷰로 채택 시에는 보너스 상금으로 9만 G캐시를 지급한다.
이국주와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이국주가 출연하는 '드립걸즈' 공연 관람 및 이국주와의 식사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동반 1인 입장 가능하다. 공연 및 데이트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호로록'을 검색하면 된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G9의 새 TV광고가 3일만에 조회수가 이미 70만 회를 넘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며 "G9 방문을 통해 재미있는 CF도 감상하고, 모바일 50%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