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이 최근 서울 노원구 상계동 본사 대강당에서 채선당의 프로슈머단 '샤브미인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샤브미인 4기는 지난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5월 해단식까지 10주간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샤브샤브&월남쌈 전문점 '채선당',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PLUS' 등 ㈜채선당의 대표 브랜드를 홍보하고, ㈜채선당에 친환경 야채를 공급하는 친환경 인증 농가를 직접 방문해 묘종 심기, 쌈채소 수확 등의 체험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또 채선당의 신메뉴 아이디어 제안 미션을 통해 채선당 프로슈머의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이처럼 적극적이고 다양한 샤브미인의 활동은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신선한 친환경 야채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는 ㈜채선당 임직원과 친환경 농장의 노력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발대식에서 조희배 ㈜채선당 부사장은 "채선당과 샤브샤브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샤브미인에 늘 감사한다"며 "샤브미인은 물론 모든 고객들이 채선당에서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언제나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채선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샤브미인 4기로 선발된 지인경 씨(경기 고양시)는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를 좋아해 채선당을 자주 즐겨 찾았고, 이제는 채선당의 홍보와 메뉴제안까지 할 수 있는 샤브미인에 선발돼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좋은 식재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채선당의 모습을 알리고, 새로운 메뉴 개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채선당은 지난 2011부터 매년 홍보대사 '샤브미인'을 선발해 채선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경청 및 수렴해 왔으며 모든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과 웰빙 라이프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