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리테일, 팝카드 주말행사 실하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31 12:25


GS리테일은 9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주말행사를 포함하여 다양하고 알뜰한 행사를 마련한다.

GS25는 9월 주말(토, 일)행사로 GS25에서 판매하는 모든 나뚜루 상품을 팝카드로 결제 시 하나가 무료 증정되는 초특급 1+1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과거 주말에 진행됐던 팝카드 할인 행사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음에 따라 화끈한 아이템으로 다시 한번 고객들을 찾아간다.

실제로 팝카드 매출 현황을 분석한 결과, 주말행사가 있는 주말매출이 평일매출 대비하여 평균 29%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현상은 팝카드 주말행사가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상품을 엄선하여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주말행사에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이 반영된 결과이다.

주말이 아니어도 팝카드 행사는 계속된다.

GS25는 9월 한 달 동안 550여 개의 상품에 대하여 덤 증정, 2+1, 1+1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행사 상품들을 팝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 카드(LGU+, ollehCLUB) 15% 중복할인을 받는 고객의 경우 25% 할인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단 하루,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팝카드가 쏜 DAY'를 진행한다.

9월 16일, 단 하루 동안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하는 라면 전 상품 (봉지면, 용기면), 국수, 냉장면 등 면류 전 상품에 대하여 팝카드 결제 시 20% 할인을 해 주는 행사다.

또한 GS수퍼마켓은 (1회 3만원이상) 3회 결제 시 신라면 5입 1봉, 6회 결제 시 GS&POINT 5천포인트, 9회 결제 시 팝카드 샤워타올을 선물하는 369스탬프 행사도 진행한다.

단,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팝카드 이벤트는 팝카드 회원이어야 포인트 적립 및 선물 증정이 가능하다.

김수권 GS리테일 차장은 "주말에 진행하는 팝카드 행사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더욱 파격적인 상품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회원 가입 후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뿐만 아니라 충전한 금액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고 연말 정산 시에도 신용카드보다 높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지난 5월 주말(토, 일)행사로 하겐다즈, 나뚜루 전 상품을 팝카드 결제 시 1+1행사와7월에 공화춘 봉지면과, 진라면 4+4, 5+5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