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년 전통의 독일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27일 CJ오쇼핑을 통해 '하이알루론 필러 라인' 방송을 선보인다. 최근 한 소비자 시민단체 조사 결과 국내외 유수 브랜드를 제치고 안티링클 제품 평가 1위에 오른 바 있는 유세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8월 27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과 8월 31일 일요일 오후 11시 50분에 각각 데이크림 특별 구성, 나이트크림 특별 구성 방송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 뷰티마니아 사이에 효과적인 주름 관리 제품으로 입소문 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필러 라인'은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곳에 작용하는 글라이신 사포닌과 하이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분자, 저분자 하이알루론산이 표피 깊숙이 흡수돼 각각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개선한다. 또한 유세린만의 특허 성분 콩배아 추출물인 글라이신 사포닌 성분이 피부 자체의 하이알루론산 생성을 촉진시켜 더욱 강력한 주름 개선효과를 나타낸다.
|
한편, 유세린은 지난 8월 한 소비자 시민단체가 진행한 12개 브랜드 안티링클 제품 품질 테스트에서 안티링클 효과, 수분 효과, 사용자 테스트, 제품 표시 등 총 4가지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명실상부한 안티링클 1위 제품으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유세린은 니베아, 라프레리 등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 글로벌 스킨케어 그룹 바이어스도르프의 대표 브랜드로, 유럽 최대 피부 과학 연구소인 바이어스도르프 스킨 리서치 센터의 피부 과학 솔루션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1위[1], 미국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2위[2]에 빛나는 유세린은 현재 유럽과 북미 시장을 넘어 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세계 68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12년 7월 국내 론칭 이후 뷰티 마니아와 피부과학 전문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전국 대학병원 및 피부과의원, 코스트코 매장, 15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