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리지스톤 부산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8-21 16:31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22~23일 이틀동안 부산에 위치한 브리지스톤 'B-셀렉트'에서 실시한다.

이번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는 타이어 전문가가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도 및 타이어 외부 손상 등을 점검해주고 올바른 타이어 관리 요령도 알려준다.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강도욱 경영기획팀장은 "타이어 점검은 안전운전을 위한 최소한의 투자다. 잠깐의 점검으로 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고 타이어 점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타이어 공기압은 자동차 운행시 안전성, 승차감에 큰 영향을 준다. 공기압이 적정수준 이하일 때에는 회전저항이 커지고 타이어 각 부분에 과부하가 걸려 타이어가 파손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자동차 회사가 정해 준 적정 공기압을 유지해주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타이어 무상 점검을 실시하는 부산 소재 'B-셀렉트(B-Select)'는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지난 6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연 타이어 종합 서비스 스토어다. 타이어 구매부터 유지 관리까지 타이어에 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전시공간에 전시된 각종 타이어 제품을 쇼핑하듯이 직접 특성을 확인하고 자신의 운전취향에 맞는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자세한 문의는 브리지스톤 코리아 B-셀렉트 1호점(051-553-6161)으로 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