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립스 아벤트 30주년 기념 비카인드 댓글로 기부 활동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4 09:18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전세계 엄마들이 추천하는 1등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모금플랫폼 비카인드(http://www.bekind.co.kr/)를 통해 소외된 아기들을 위한 사랑의 댓글 모금 이벤트를 펼친다.

기부 참여는 생일 모금 플랫폼인 비카인드의 필립스 아벤트 페이지에 소외된 아기들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사랑의 댓글 300개가 넘으면 참여자를 대신해 필립스 아벤트가 총 400개의 젖병 제품을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선한 댓글을 달아준 참여자 중 20명에게도 필립스 아벤트 제품 및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비카인드는 국내 최초로 생일 모금 개념을 도입한 신개념 소셜 벤처로 김정은, 김민정, 옥주현, 박기웅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생일 모금을 전개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인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의 설립 30주년을 보다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단순 기념행사를 넘어 소외된 아기들을 위한 메시지와 물품 후원을 진행하기에 더욱 뜻 깊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여성포털 이지데이를 통해 수유의 어려움 등 육아 고충에 관한 설문을 진행하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한 풍성한 행사도 마련했다.

필립스 아벤트 홍보담당 박원영 차장은"세계적인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의 설립 30주년을 통해 소외된 아기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필립스 아벤트는 지난 30년간 전 세계 엄마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으로 성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엄마와 아기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밝혔다.

1984년 설립된 필립스 아벤트는 지난 30년간 전 세계 엄마들이 추천하는 1등 육아용품 브랜드[1]로 세계 최초로 제작한 실리콘 재질의 젖꼭지와 수유 도중 젖병 내 공기를 들이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혁신적인 배앓이 방지 밸브를 장착한 젖병을 출시하며 세계 젖병의 기준을 바꾸어 놓은 바 있다. 최근에는 엄마 젖과 유사한 넓은 젖꼭지의 내추럴 젖병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