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전세계 엄마들이 추천하는 1등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모금플랫폼 비카인드(http://www.bekind.co.kr/)를 통해 소외된 아기들을 위한 사랑의 댓글 모금 이벤트를 펼친다.
필립스 아벤트 홍보담당 박원영 차장은"세계적인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의 설립 30주년을 통해 소외된 아기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필립스 아벤트는 지난 30년간 전 세계 엄마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으로 성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엄마와 아기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밝혔다.
1984년 설립된 필립스 아벤트는 지난 30년간 전 세계 엄마들이 추천하는 1등 육아용품 브랜드[1]로 세계 최초로 제작한 실리콘 재질의 젖꼭지와 수유 도중 젖병 내 공기를 들이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혁신적인 배앓이 방지 밸브를 장착한 젖병을 출시하며 세계 젖병의 기준을 바꾸어 놓은 바 있다. 최근에는 엄마 젖과 유사한 넓은 젖꼭지의 내추럴 젖병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