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부스트 러닝화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12일(일)까지 약 2달동안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에 부스트™의 혁신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에너지 랩(Energy lab)'을 오픈 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반발력이 뛰어난 쿠셔닝으로 운동 시 충격을 에너지로 바꿔주는 부스트™ (BOOST™) 테크놀로지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LED를 이용한 화려한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인터렉티브 요소를 가미하여 부스트™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스트 에너지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를 역동적으로 표현해 '에너지 랩'에 대한 시각적인 이해도를 높였다.
아디다스 강형근 상무는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에너지로 전환 해 주는 부스트 제품은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을 즐기기 위해 최적화 된 제품이다"라며, "이번 '에너지 랩' 팝업스토어 방문을 통해 제품도 신어보고 다양한 체험도 해보면서 부스트™의 놀라운 기능을 직접 이해하고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부스트 러닝화는 지난 해 전 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혁신적인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 7월 화려한 컬러와 새로운 어퍼 소재로 새롭게 출시되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