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들의 매일 저녁 무슨 반찬을 해야하나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다. 아이들 입맛, 남편입맛, 365일 같은 밥에 같은 반찬을 할 수도 없는 일이다. 그래서 저녁식사에는 대표 음식이 하나씩 있는 것이 편하다. 고기를 굽거나 볶음을 하면 다른 밑반찬이 없이도 맛있는 저녁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음식 종류에 따라 용기와 기구를 바꿔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또한 한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먹기도 쉽지 않다. 그런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나와서 인기다. 바로 랜드스케이프 그릴이다.
전골팬은 넓은 조리면적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요리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삼겹살과 같이 김치나 다른 음식을 구워먹을 시 약간의 경사면을 주어 기름 빠짐을 용이하게 하였다.
|
시중에 나와 있는 이런 제품군들은 거의 10만원대 후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랜드스케이프도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거품을 뺀 가격을 고집하는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전골에서 바비큐 구이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랜드스케이프 그릴을 인터넷 최저가인 8만9천원에 공급하고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일주일간 '1+1행사'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 '자신감' 100배!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