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투미, 2014 FW 시즌 트렌드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06 14:07 | 최종수정 2014-08-06 14:07


투미의 2014 FW 프리젠테이션이 열렸다.

여행, 비즈니스, 데이 백을 대표하는 브랜드 TUMI(투미)가 최근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뛰어난 기능뿐 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겸비한 TUMI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TUMI의 아이코닉한 알파(Alpha)컬렉션 비즈니스 라인보다 한 단계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온 알파2(Alpha2)컬렉션 비즈니스 라인은 좀 더 슬림하고 모던해진 디자인과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업그레이드된 '성공의 상징'으로 주목 받았다. 초강력, 고기능 테그라라이트-맥스(Tegra-Lite® Max)컬렉션은 기능적이고 편리한 전면 U자형 포켓, 확장시스템을 갖춰 새로운 하드캐리어의 전형을 보여주었다.


투미의 2014 가울 겨울 트렌드를 선보이는 행사가 최근 열렸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CFX 컬렉션은 고기능 소재 TUMI 독점 특별 카본파이버로 제작되어 퍼스트클래스 여행자를 위한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싱클레어 (Sinclair)컬렉션은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 우먼들을 위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토트백과 브리프케이스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2014F/W컬렉션은 TUMI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 기술적인 혁신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여행, 비즈니스, 데이 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는 평을 받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