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름철 여행지 필수 화장품 - 남녀 피부 겸용 아마조니아 아쿠아펀치 수분크림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17:27


여름철 여행지에서 상하게 되는 피부는 자외선 차단만이 해결책이 아니다.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서 발생하는 피부의 탈수 현상과 콜라겐 부족은 모공이 커지고 늘어지며 이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노화현상까지 발생한다.

이런 단점들을 해결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으로 수분크림 사용을 권장한다. 다양한 종류의 수분크림이 있지만 피부상태에 따라 고르는 것도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유해성분은 모두 빼고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만 제도된 수분크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수분크림으로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해 여행지에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에어컨 사용이 급증한 요즘 에어컨으로 인해 수분이 급격히 빠져나가 건조해진 피부를 매일 수분크림을 사용하여 피부탄력과 노화방지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필수이다.

아마조니아 아쿠아펀치 여름철의 악조건에도 원활한 수분공급을 위해 불필요한 유해성분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셀페이트, 인공색소, 에탄올, BHA/ BHT, 실리콘 등 9가지를 모두 빼고 아마존의 태양 아래에서 강인한 생명력으로 자생하는 마테로 만든 마테수를 정제수와 브라질넛씨오일, 퀴노아씨추출물, 월계수잎 추출물 등 아마존 원료를 아낌없이 적용하여 원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특히, 주성분 중에 4대 푸드로 유명한 브라질넛씨오일은 피부보습에 강하고 항산화작용, 피부진정효과가 있으며, 자외선 및 방사선을 차단하는 등 피부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다른 과일에 비해 4배나 많아 노화방지에 탁월한 구기자, 아사이베리, 라즈베리, 오디, 머큐베리, 빌베리, 복분자, 블랙커런트, 블랜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12가지 슈퍼베리 콤플렉스를 적용하였다.


아마조니아 아쿠아펀치 수분크림은 젤타입 수분크림으로 시원한 느낌은 물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마테차 성분이 피지를 컨트롤 해주며, 식약처 인증 미백 기능으로 수분과 미백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올인원 크림이다.

업체관계자는 "피부에 좋은 기능을 하는 원재료들로 구성되어 있고 여러 타입의 피부에 잘 맞도록 개발하여 남녀모두 사용하기에 아주 좋으며, 여행지에서도 그 기능을 백분 발휘할 제품" 이라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조니아 아쿠아펀치 수분크림은 8월 여름휴가시즌에 여행지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금일 8월 5일 화요일 티켓몬스터를 통해 공식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