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기간이면서도, 신체 내외적으로 자신을 가꾸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로 이용할 수 있는 최적기다. 여학생들은 여름방학을 기회 삼아 성형수술을 받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더 어리고 예뻐 보이는 이미지를 위해 다양한 미용 시술을 이용하고 있다.
필러 시술 중에서도 애교필러시술은 눈 밑 주름이나 다크서클 등을 해소하는 데도 좋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더욱 시술 문의가 많은 편에 속한다. 눈웃음과 눈 밑 애교살이 예쁜 여성은 과거에나 현재 모두 남성들의 선호도기 때문에 애교살필러는 인기를 끌고 있다.
필러 종류는 히알루론산 성분의 레스틸렌 리도카인과 이브아르 리도카인 필러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이는 FDA 및 KFDA 승인을 받아 안전하고 시술 후 멍이 적게 들면서 통증이 거의 없는 시술에 속한다.
노유환 원장은 "눈밑애교필러는 하안검 피부가 팽팽하고 탄력적인 환자와, 하안검 주변의 주름이 적을수록 효과가 좋다"고 설명하며, "눈 밑의 밋밋함을 없애고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볼륨감을 만들어 주는 시술로서 주사 즉시 애교살이 만들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시술 전후 달라진 모습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다만 최근 남성들이 눈 밑에 애벌레라고 하여 거부반응을 보이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과도한 애교살을 만드는 것은 지양하고, 자신의 눈 길이와 크기에 맞춰 자연스러운 범위 안에서 적당한 볼륨감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필러 시술 시에는 정품 사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고, 시술의 전문성이나 시술의의 경력 등을 상세히 확인하는 것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