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가 이 달 20일 여행자의 편의를 고려해 혁신적으로 디자인 된 캐리어 '마시멜로(Marshmallow)'를 국내에 출시 하고 TV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5단계의 높이조절이 가능한 핸들은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더욱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자랑하며 여행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마시멜로는 기내용 사이즈로 일렉트릭 블루, 비비드 그린, 차콜, 롤리팝 핑크, 선셋 오렌지 등 총 5가지 칼라로 국내에 소개된다.
마시멜로의 다채로운 색감과 앉아 쉴 수 있는 유니크한 기능으로 여행을 좀 더 편안하고 멋지게 즐기는 몇 가지의 상황이 기차 정류장, 절벽, 해변가 등 경탄할 만한 여행 장소와 어우러져 펼쳐진다.
마시멜로가 가진 특장점과 '어디로 떠나든, 그곳이 더욱 특별해집니다. (Innovatively Designed for journey)'라는 메시지가 여행의 설레임을 일깨운다. 국내에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글로벌 전역으로 방영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쌤소나이트는 보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디자인을 소개하기 위해 "디자인 이노베이션(Design Innovation)"을 2014년 브랜드 모토로 정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디자인 혁신의 일환으로 쌤소나이트는 올해 파이톤(PYTHON), 캡슐(KAPSULE) 제품을 차례대로 출시하였으며, 세번째로 마시멜로를 선보이게 되었다.
쌤소나이트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는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마시멜로의 출시를 시작으로 보다 젊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변화하는 쌤소나이트의 행보에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