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표적면역과 활성면역이 동시에 이루어진 균형면역을 위한 웰빙라이프 닥터이뮨을 출시했다.
효과적인 면역을 위해서는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활성면역과 바이러스, 세균, 이상세포 등을 잘 구분하여 제거해주는 표적면역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야 한다.
웰뮨 이외에도 활성면역 성분인 홍삼 성분을 통해 면역세포의 수를 증가시키고 활성화시키는 자극제 역할을 제공한다. 또 면역세포의 보호막 역할을 해주는 유산균 3종 성분(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비피도박테리움 인판티스)이 유해균을 억제하는 면역물질을 증가시켜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고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킨다.
닥터이뮨에는 현미를 주원료로 발효한 국내산 유기농 15종 곡물 효소 성분을 함유하여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유기농 곡물 효소 성분은 파괴된 세포재생에 도움을 주며 섭취한 영양소가 제대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닥터이뮨은 기존 면역력 강화제들과 달리 표적면역과 활성면역을 모두 실현해주는 제품이다"라며, "표적면역을 위한 신소재 웰뮨과 활성면역을 위한 홍삼 및 유산균 3종 성분을 통해 효과적인 면역력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웰빙라이프 닥터이뮨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3만원(350mg*60캡슐)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