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요즘 잘나가는 배달앱 '배달이오' 배달앱 중 1위!!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4-02-26 16:12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배달이오'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6일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배달앱 부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지역정보 카테고리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달이오는 배달 음식점의 정보와 주문은 물론, 1인분 배달과 즉시 배달 주문까지 가능한 다기능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 지난해 1월에 서비스를 출시, 4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싱글족, 바쁜 사회인 등 배달음식의 주 고객층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 들어 배달앱들의 주문 건당 발생하는 높은 수수료가 배달업주들에게 고민을 안겨주면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그러나 배달이오는 등록비용 이외에 추가비용 수수료가 전혀 들지 않는다. 수수료를 고민하는 배달업주들과 단골집을 걱정하는 이용자들에겐 안성맞춤.

한편, 배달이오는 호평을 받은 '무료통화 서비스'에 이어 '통화 중 메뉴 보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용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신규 서비스로 단 한 번의 통화로 주문을 마칠 수 있도록 통화 중 화면에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이용자에게 경품을 100% 안겨주는 이벤트가 매주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책자들 뒤지며 주문할 필요 없고, 무료통화라 돈 들 일도 없고, 오예~", "편리하네요, 배달은 여기서 시키면 되겠네", "전화 연결도 바로 돼서 좋아요" 등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배달이오, 오늘 한 번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배달이오 시즌2'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goo.gl/Wec9Az)와 아이폰 앱스토어(http://goo.gl/FvGG2w)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