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초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지만 작심삼일로 그치는 경우가 많다. 결심이 무너지는 이유로는 바쁜 생활과 약한 의지도 있겠지만 잦은 회식, 피로감 역시 현대인들의 고민거리이다.
네이처런스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되도록이면 굶지 않고 해야 하는데 세 끼를 다 챙겨먹되 저열량의 단백질 위주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소화를 촉진하고 장 기능 및 배변활동을 원활히 돕는 음료를 섭취하는 것도 다이어트의 한 방법이 될 수 있다"며 "유산균 발효유 케피어S는 장 내에 유익한 미생물 증식을 통해 장 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런스의 케피어S는 유산균과 효모의 결합체인 케피어 그레인을 분말화하여 우유에 발효시킨 제품으로, 장 건강 및 정장작용을 통해 변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음료다.
티벳버섯 즉 케피어의 효능은 이미 일본과 미국 등에서 많이 알려져 있어 장수건강식품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드링크, 치즈,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케피어S측은 "소화증진은 물론 영양공급에도 좋아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대용과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현재 네이처런스는 공식 홈페이지(www.naturence.co.kr)를 통해 케피어S 외에도 천연성분을 사용한 여러 가지 건강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