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24회 서울국제 판촉물, 선물 홈웨어 전시회 코엑스에서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2-26 10:45


제24회 서울국제 판촉물, 선물 및 홈웨어 전시회 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SIPREMIUM

제 24회 서울국제 판촉물, 선물 및 홈웨어 전시회 'SIPREMIUM 2014'가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SIPREMIUM 2014'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관련 전시 중 유일하게 UFI(Union des Foires Internationales, 국제전시협회의)의 국제전시 인증을 받은 전시회로 판촉, 선물용품에서 주방용품, 생활 소형가전, 인테리어, 핸드메이드까지 기업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전시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전시회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진흥공단 등이 후원하며 1991년을 시작으로 올해 24회를 맞이했다.

전시회에는 중소기업 500개 업체가 참여해, 실용적이며 독특한 아이디어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 디자인과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판촉 선물용품, IT기술이 접목된 스포츠 용품 등 '이미지'(이로움 '利', 디자인 美, 기능 智)를 갖춘 신선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세계 판촉물, 선물 시장의 디자인 중심적 변화를 보여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올해 최초로 핸드메이드 전시회를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홈웨어관에서는 원터치 슬라이딩 방식의 신개념 밀봉 도구, 중금속 논란이 있는 알루미늄 호일의 친환경 대체제로 개발된 종이 호일 등 주부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핸드메이드관에서는 아동의 창의성 개발과 표현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교구, 은과 금으로 만든 선을 이용한 커스터마이징 이니셜 핸드메이드 제품 등이 소개된다.

판촉물, 선물용품관에서는 중소기업들이 마케팅팀 및 영업팀, 컨설팅 및 홍보회사, 컨벤션 기업 등 고객과의 접점이 있는 기업 타겟으로 모니터 테두리나 상단에 메모지, 명함 등을 끼워 정리할 수 있는 모니터 메모보드 등 기존의 판촉물과는 차별화된 독특하고 트렌디한 판촉물을 소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코엑스 전시회 기간 중 현장등록 후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http://www.cybercoex.co.kr/befS01.do) 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