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프리카코리아-그라코,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신제품 공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2-26 10:11



맘앤베이비엑스포가 2월27일부터 3월2일까지 4일간 일산 KINTEX 제 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된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외 육아관련 사업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장으로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업체뿐만 아니라 유아교육과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많은 예비 엄마, 아빠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회는 많은 육아용품 업체의 참가가 예정돼 있다.

대표적으로 아프리카코리아와 그라코가 함께 두 브랜드로 참가 한다. 그라코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신뢰할 만한 유아용품 제조회사로 전 세계 유아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아프리카코리아는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에어리아를 선보일 예정인데 에어리아의 경우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탑승이 가능한 유모차로 복원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물세탁이 가능한 친환경 첨단 신소재인 브레스에어(Breathair)를 사용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일반 내장재에 비해 월등한 통기성으로 계절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무게 또한 4.8Kg로 가벼워 휴대성까지 극대화 된 제품으로 유모차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프리카코리아는 맘앤베이비엑스포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인데 전시회 기간 중 아프리카코리아 부스를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아기양말을 선물로 증정 할 예정이며 오직 박람회 에서만 에어리아를 2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15만원 상당의 유모차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가 진행 될 것이라고 한다.

주말이 포함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현장 방문이 예상되고 있는데 가운데 전시회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코리아 홈페이지(www.apric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