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닥터스칼프, 2014 발모킹 선발대회 참가자 접수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21 19:46


10년이상의 두피, 탈모관리를 연구해온 프랜차이즈 브랜드 닥터스칼프에서 2014 발모킹 선발대회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

2014 제1회 닥터스칼프 발모킹 선발대회는 탈모로 고민하는 1200만 대한민국 남,녀에게 희망을 주고, 두피,탈모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며, 두피탈모관리 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두피,탈모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닥터스칼프에서 시작하게 된 프로모션 이벤트 이다.

여성탈모, 남성탈모, 산후탈모, 스트레스탈모 등 탈모가 고민인 대한민국 남녀라면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중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는 4개월간 무상으로 최고의 두피,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4개월간의 지속적인 관리로 탈모개선 효과를 보여준 3명을 수상자로 선발하게 되며, 부상으로는 1등은 해외여행 항공권과 추후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관리권을 2등에게는 아이패드 4세대와 닥터스칼프 3개월 무료관리권을 3등에게는 닥터스칼프 3개월 무료 관리권을 수여한다.

참가자 접수는 오늘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닥터스칼프 공식 홈페이지(www.drscalp.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발모킹 선발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스칼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