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보다 할배 보다 한 발 먼저 스페인 여행하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21 19:40


신선한 컨셉으로 수많은 이슈를 만들어낸 tvN 꽃보다 할배의 영향으로 유럽여행의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예술가들의 꿈과 사랑의 도시 프랑스와 알프스 산맥 위의 겨울왕국 스위스를 보여준 시즌1, 근사한 야경으로 아시아의 투어스팟이라 불리는 대만을 보여준 시즌2, 그리고 곧 방송될 시즌3에서는 세계문화유산 최대보유국인 열정의 나라 스페인을 선보인다.

플라멩코와 투우에서 뿜어져 나오는 스페인의 붉은색 정열은 스페인을 가장 잘 나타내는 관광자원이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에는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건축물, 안달루시아 지방의 지중해를 따라 길게 이어지는 코스타 델 솔 해안, 중세적인 멋을 잘 간직한 스페인 톨레도 구 시가지의 성당들 등 그림 속에서나 볼듯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여기저기 펼쳐져 있다.

스페인 문화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는 마드리드와 한국 여행자가 가장 많이 방문한다고 하는 바르셀로나 그리고 투우와 플라멩고, 따스한 햇빛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공존하는 지상낙원 세비야등 스페인은 각 지역마다 강한 색깔로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분위기에 맞춰 유럽전문여행사인 자유나침반여행사에서도 스페인 테마 별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스페인vs포르투갈 비교기획전, 지지 않는 별 세비아와 그라나다,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나라 스페인, 특별한 스페인을 즐기다 파라도르, 스페인의 보석 안달루시아, 과거로의 여행 톨레도, 순례자의 길 산티아고 점프팩 등이 현재 출시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참조하면 된다.

스페인 주요 지역(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안달루시아 등)에 한국인 가이드를 보유한 스페인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 영업부 김종화 이사는 "꽃보다 할배라는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스페인 세미 패키지 상품 예약이 전년 대비 두 배 가량 늘었다" 며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줄 수 있는 스페인 자유여행 상품을 더 출시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