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T '롤 마스터즈 2014' 모바일 독점 중계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16:54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후원하는 '롤(LoL) 마스터즈 2014'의 개막과 함께 리그 전 경기를 자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T LoL(티롤/http://fa.do/t5k)'을 통해 독점 생중계한다.

롤 마스터즈 2014(이하 롤 마스터즈)는 2014년 새롭게 출범하는 롤 공식 리그로 지난 1월 25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챔스)와 함께 전 세계 롤을 즐기는 700만 e스포츠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는 리그다.

롤 마스터즈 리그는 오직 'T LoL'에서만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리그 경기를 어디에서나 HD 초고화질로 게임 속 작은 아이템까지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 롤챔스 리그를 전승으로 우승하며 세계 최강의 팀임을 입증한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경기 개인 화면 영상과 레슨 영상을 VOD로 제공해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도 장점.

SK텔레콤의 'T LoL'은 롤 종합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으로 2월 11일부터 게임 플레이어 전적 검색 기능을 추가, 추후 플레이어간 채팅 기능 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범하는 롤 마스터즈 리그는 기존의 롤 챔스 리그와 비교해 프로리그 형식으로 기존 토너먼트 방식의 롤챔스와 달리 각 게임단의 팀 대항전으로 최강팀을 가리는 풀 리그로 진행된다. 각 게임단에 소속된 2개 팀이 출전하고 승패합산을 통해 순위를 가리는 전에 없던 새로운 리그로 e스포츠를 즐기는 팬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롤 마스터즈 리그의 첫 경기는 2월 13일 시작되며 매주 2회 목요일 저녁 6시 30분과 일요일 오후 2시에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