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가지, 중앙대 신입생 환영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전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13:47


국내 최초의 멀티 캐시백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열가지'가 졸업과 입학의 시즌을 맞아 중앙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 3월초 신입생 및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포토존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포토존 이벤트는 3월초 열리는 신입생 환영회 때 총학생회가 개최하는 축제 형식의 행사에 마련된 열가지 부스에서 열가지 배너나 마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열가지는 중앙대 인근의 열가지 제휴점에서 사용가능한 각종 할인 및 무료 쿠폰이 담긴 열가지 홍보 전단지도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열가지 관계자는 "홍보 전단지를 제시하면 인근 제휴점에서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각종 메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지(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며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중앙대 내 열가지 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열가지는 회원이 제휴 매장을 이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 특히 자신이 소개한 친구의 사용금액의 일부도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실속을 중시하는 대학생 및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열가지는 또 이동통신사의 모바일 전자지갑과 제휴를 맺고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KT의 '모카 월렛'에 이어 지난달에는 SKT의 '스마트 월렛'과 제휴를 맺고 이들 앱을 통해서도 각종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