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BB&썬크림전용 클렌져 <이지함 닥터스케어 스마트파워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스케어 스마트파워 클렌징 폼>은 폼타입의 클렌징 폼으로 자극없는 풍성한 거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피부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뿐만아니라 일반 클렌져로 잘 지워지지않는 워터프루프 제형의 비비크림, 씨씨크림, 선크림을 이중 세안없이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올인원제품이다.
저자극 천연 세정제인 비누 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다 자극없이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는 저자극 클렌징이다.
또한 각질효과가 뛰어난 파파야 추출물, 세안 후에도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하여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비타민E유도체와 마치현 추출물, 외부환경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오렌지추출물이 함유되어 브라이트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제품개발 김태형 팀장은 "천연비누풀 성분과 아미노산계 세정제로 똑똑하고 자극없는 클렌징을 출시하였다. 클렌징은 매일매일 사용해야만 하는 제품으로 보다 저자극 제품을 쓰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다. 클렌징의 귀차니즘을 겨냥해 2중 세안이 필요없는 스마트한 폼클렌징을 개발하였다. 향후에도 소바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