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탐스, 2014년 'ONE FINE SPRING DAY' 봄 컬렉션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10:19


신발 브랜드 탐스가 2014 'ONE FINE SPRING DAY' 봄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탐스

'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는 탐스(TOMS)가 2014년의 시작을 알리는 봄 컬렉션을 소개한다.

컬렉션의 테마는 'ONE FINE SPRING DAY'로 봄 기운이 그대로 신발에 내려 앉은 듯하다. 탐스는 페이즐리 패턴, 플라워 패턴, 생동감 넘치는 컬러 사용으로 눈부터 봄을 즐길 수 있게 했고, 샴브레이, 퍼포레이티드(구멍난 소재)를 사용해 봄의 싱그러운 공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탐스는 매 시즌 별 새로운 실루엣을 소개하는데 이번 시즌은 그 종류가 더욱 다양한다. 여성용 실루엣 중 주티 플랫은 꽃 향기 가득한 따스한 봄날의 날아오를 듯한 가벼운 발걸음과 분홍빛 설레는 느낌을 담았다. 특히 스웨이드 소재로 디자인돼 고급스럽고 부드럽다. 옐로우, 블랙, 블루 컬러와 앞코에 자수장식이 있는 블루와 바이올렛이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12만4000원이다. 이 밖에도 여성들을 위한 플랫폼 웨지, 샌들 실루엣 등이 준비돼 있다.

남성들을 위한 사바도스(Sabados)는 탐스 클래식을 레이백 로퍼에 적용해 더 포멀하게 디자인했다. 구멍이 있는 가벼운 패브릭과 발등을 다 덮는 디자인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파세오 미드(Paseos-mid)는 기존 탐스의 파세오 실루엣에서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변화를 줬다. 오직 남성들을 위한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하며 무난한 컬러가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또한 어린이용 샌들을 이번 시즌 출시하며 경쾌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했다. 데이지, 자전거, 파인애플와 같은 재미있고 귀여운 디자인이 비미니, 꼬르도네스와 같은 인기 있는 디자인에 적용됐다.

이번 봄 컬렉션은 지난 7일부터 공식 웹사이트(www.tomsshoes.co.kr)와 공식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