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웃백, 한국 선수 金따면 코코넛 쉬림프가 공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2-08 12:07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소치 올림픽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단 금메달 획득을 기원하기 위해 아웃백 금메달 기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첫 번째는 한국 선수단이 금메달을 획득하면, 그 다음날 금메달을 연상시키는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메뉴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금메달을 획득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고, 당일 방문해 3만원 이상 주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벽에 메달 획득 시, 당일 쿠폰 출력 혹은 캡쳐 가능) 출력한 쿠폰은 당일 일행당 1매 사용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2월 8일(토)부터 24일(월)까지)

또한 올림픽 선수단은 물론 소치 올림픽을 응원하는 고객까지 든든한 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아웃백이 가족, 직장인, 대학생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족을 위한 이벤트로는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 한해 3만원 이상 주문 시 아웃백 키즈메뉴를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웃백 키즈메뉴는 키즈 윙, 키즈 찹 스테이크 등 총 6가지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2월 11일(화)부터 28일(금)까지/쿠폰 출력 시)또한 대학생에게는 간단하게 자신의 학생증만 제시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샐러드 또는 파스타를 1만원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2월 11일(화)부터 28일(금)까지/학생증 당 1개 메뉴, 제휴할인 불가) 마지막으로 직장인들에게는 오후 6시 이후 아웃백 방문시에 3만원 이상 주문하면 베이비 백 립 (400g)을 만원에 제공하며, 생맥주 한 잔을 천원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2월 11일(화)부터 23일(일)까지/쿠폰 출력 시/제휴할인 불가)

아웃백 소치 올림픽 금메달 기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www.outback.co.kr)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