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가 2014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밸런스(VALANCE) 백팩을 선보인다.
암벽 등반이나 스포츠 클라이밍을 즐기는 클라이머들에게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노스페이스 밸런스(VALANCE) 백팩은 클라이머들이 자일(Seil), 하네스(Harness) 등 다양한 등반장비를 휴대하고도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스퀘어형 디자인으로 간결한 멋을 살려 일반인들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착용하기에도 좋은 백팩이다.
백팩 내부에는 클라이머들이 가방에 있는 장비를 꺼내어 펼쳐놓을 때 사용하는 그라운드 시트(Ground Sheet)를 내장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돗자리와 같은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레인커버까지 내장해 우천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백팩이다.
가방 내부에는 완충재를 덧대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같은 IT기기 수납용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필기구나 지갑 등 다양한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는 오가나이저(Organizer)도 갖추고 있어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도 실용적인 제품이다. 카키, 레드, 블루, 머스타드 등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만 9천원.
한편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밸런스(VALANCE)라는 제품명은 클라이머들이 원하는 기능과 가치(Value)는 물론이고 일상에서까지 활용할 수 있는 균형(Balance)를 갖추었다는 뜻"이라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